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엠자탈모 약먹으면 머리가 자라나요?

환절기 때마다 흔히들 겪는 남자들의 고민이라 합니다.. 물론 저도 그렇고요(24살인데ㅠㅠ)

탈모에는 원형탈모와 엠자탈모가 있는데 저는 엠자탈모네여,,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ㅠㅠㅠ

 

 

 

흔히들 말하는 탈모의 원인 카페인, 흡연, 탄산, 술, 육류, 튀김 등등 등 되게 많다고 하네요

사람이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필수품목 인데 말인데요(;;;;;;;;.......;;;;;;;;;) 샴푸도 그렇다네요

 

탈모가 이제 1000만 시대 라는데 한창 관심 많을 20대 초반분들 한테는 스트레스 거리죠! 

요즘에 20대 초반분들이 탈모가 많은 이유가 변화된 식습관이나 생활습관 변화라고 해요

그중 가장 큰 요소가  유전!!이라고 하네요 

 

제가 이렇게 블로그로 남기는 이유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해서인데요....ㅎㅎㅎ

본론으로 말하자면  (으흠)  저도 초반에 탈모라고 설명드렸는데요 제가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라고 해요!!!!!!

 

첫 번째

 

 

실제로 제가 바르고 있는 커클랜드 미녹시딜이란 제품이에요. 제가 먹고 쓰고 바르는 것 중에 가장 오래된 거예요~ 처음에는 한국 제품? 쓰다가 블로그 후기글 같은 거 보고 이걸로 바꿨는데ㅋㅋㅋ 솔직히 이것만 발랐을 때에는 그대로였어요,, 그래도 혹시라는 마음으로 꾸준히 발랐죠 나중에 약 먹고 샴푸 바꿨을떄에도 이거는 자기 전에 양쪽 엠자탈모 부위에 3번씩 총 6번씩 뿌려줬답니다 지금도 뿌려주고 있고요.. 약간씩 귀찮을 때도 있긴 한데.. 화분에 물 주듯 줘야 돼요 습관이 되야죠 ㅎ,,ㅎㅎ

 

아!! 그리고 이거 살 때 해외 직구로 샀는데 큐텐이란 어플로 샀어요~ 6개 묶어있는 거 샀는데 가격이나 그런 건.. 기억이 잘 ㅎㅎ

남자분들 여자분들 제가 알기론 따로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둘째

 

 

 

 

바로 닥터 포헤어라는 샴푸입니다~ㅋㅋ 제 두피는 건성 체질이라서 쓴지는 5~6개월 된 거 같네요  냄새는 그냥 쏘쏘 해요

솔직히 효과는 잘ㅎㅎㅎㅎㅎㅎ 모르겠지만 그냥 쓰고 있어요 제가 어디선가 듣기론 샴푸도 잘 써야 된다 들어가지고 제 두피 타입에 맞게끔 쓰고 있답니다.. ㅋㅋ,,  제 주변에도 자기 두피 타입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여  그니깐 잘 알아보고 사야 돼요 건성 두피인데 유분기 잡아주는 샴푸를 쓰면 안 되겠죠?? 암튼  닥터 포헤어 샴푸였습니다! 아 그리고 탈모샴푸로 유명한 것들 있잖아요?

그런 것도 좋은데  자기 두피 타입이 정반대라면 악 효과가 되겠죠? 

 

 

셋째

 

 

 

바로 모나 페시아라는 약이에요 지금 4개월 차 먹고 있는데 효과 가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잔털에서 어제 보니깐 제법 굵어졌더라고여 이약을 먹고 나서 확실히 효과가 있다는 걸 알 수 있을 겁니다. 물론 저도 나이도 어린 나이에 속하다 보니깐 겁도 나고 먹고 싶어도 부작용 글을 많이 본 지라 망설여졌지만,, 제가 먹어봐야 아는 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먹었죠. 부작용 없습니다~~ 성욕 멀쩡하고요~ 우울증 없습니다 ㅋㅋ

케바케이긴 한데 일단 드셔 보시고( 먹으면 죽고 그런 거 아니니깐요)  부작용이 있는 거 같다 그러면 복용 중단하시면 되용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부족한 게 많은데 더 발전하는 블로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