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안녕하세요~ 이렇게 해가 저무는 시간대에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바로 제가 요즘 빠져있는 드라마인데요 이태원 클라쓰라는 드라마에요 ㅎㅎ 전 원래 드라마를 잘 안 봅니다! 우연히 보게 됐고 그게 하필....;;; 이태원 클라쓰라는거에요 정말 운명적이죠 제가 드라마를 원래 끝까지 잘못 보는데 이 드라마는 아직까지는 잘 보고 있네요~ 

제가 감히 이드리마를 추천드릴라고 해요~ 다른 분들은 좀 별로라고 느끼실 수 있겠지만,, 제 느낌은 이거 잘될 느낌입니다  이미 잘됬지만 이 드라마가 또 웹툰은 엄청 잘됬다고 하니 처음보기 좀 그러신 분은 웹툰으로 먼저 보시고 드라마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드라마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이게 행복 아닐까요 ㅋㅋㅋ) 저도 처음엔 웹툰으로 봤답니다~ 그럼 이 저조한 실력으로 포스팅 한번 해볼꼐요

 


포스트만으로도 위압감이 느껴지지 않나요?? 박서준이라는 배우가 하는 드라마를 이번에 처음 보는데  진짜 진국입니다 ㄷㄷ 연기가 그냥 아주 한마디로 그냥 "명품" 그에 못지않게 김다미 배우님도 연기가 아주 대단하더라고요 ~~ 

이두분 말고도 주연배우님들이 더 있는데(조연이라 해야 되나? 암튼) 유재명 배우님 권다미 배우님 김동희 배우님 등등 나와요 지금 방영된 게 6화까지 나왔고요 시청률은 최근께 11.6% 나왔는데 경쟁률 쟁쟁한 주말드라마에서 3위를 했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축하드립니다! 배우님들 제작진님들 자랑스럽습니다) 

 

아직 이번 주 금요일 토요일이 너무 기다려지네요 아주~~  요즘에는 이거 볼 낙으로 산답니닼ㅋㅋㅋㅋㅋㅋ

 

 

 

배우들도 다 잘생기고 이쁘지 않나요??  앞으로 더 승승장구했으면 좋겠네요~~ 내용은 대충 이러합니다

박서준이라는 배우가 어린 시절 구치 소라는데에 들어갑니다 2년 후 출소를 하게 되고 자신을 여기다 넣은 나쁜 넘들을 해치우기 위해 7년 동안 원양어선 타고 이것저것 해서 돈을 벌어 이태원에 가게를 차려서 이태원 짱이 되는 내용이에요~

키워드는 자수성가~!   다 얘기해주면 재미없으니깐~~ 직접 보시는 걸로! (이 드라마 관계자 아닙니다!)   

 

 

이 드라마에 트랜스젠더역이 나오는데 한번 맞혀보시고 드라마를 보시는것도 재밌을거 같네요ㅎㅎ 

이드라마에 생소하거나 낯이 많이 익는 배우님들이 있으실 텐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배우는 김다미 배우님입니다. 1995년 4월 9일생으로 지금 나이는 저보다 두 살이 많으시니깐 26살이고요 키는 170에 o형이랍니다. 생각보다 김다미 배우님은 활동을 별로 안 하셨는데 가장 대중적인 작품이 마녀에 나오셨답니다!~ 그러고 나서 마녀 후속작을 기다리시다가 갑자기 이태원 클라쓰로 빡! 짝짞짞 정말 청순의 끝판왕이십니다~ 

 

자 다음으로 보실 분은~~

 

마현이 역으로 나온 이주영 배우님은 (동명이인이라 찾아볼 때 헷갈렸네요 ㅎㅎ)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9!! 2011년부터 독립영화를 찍으며 배우 생활을 해오셨다 하는데요  정말 분위기가 머랄까 몽롱하네요!! 남자로서도 잘생겼고 여자로서도 이쁘신 2가지 매력이네요 아주 이태원 클라쓰에서의 역할은 박새로이가 만든 단밤에 주방장역을 맡고 있습니다

 

 

자 마지막으로 보실 분은~

이태원 클라쓰에서 오수아 역을 맡고 있는 권나라 배우님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정말 미녀의 정석이 있다면 이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비주얼인데요 나이는 1991년생 3월 13일로 키는 프로필상 172로 나와있네요 키가 엄청 크네요(부럽습니다ㅠ)  처음에 데뷔했을 때는 헬로비너스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했다고 해요 2016년부터 가수 배우등 활동을 여러 가지 분야에서 해왔다고 해요~ 

 

 

이태원 클라쓰에 나오는 배우님들은 다 개성파 배우시네요 앞으로 흥행하시길 기원할게요 ㅎㅎ

(여성분만 포스팅한 거는 제가 남자라서 그런 게 좀 있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