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바이러스의 심각성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시는지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어요 ㅠㅠ 잠잠하나 싶더니 또다시 사태가 심각해지네요 중국에서는 코로나가 장기전으로 갈 수 있다네요 정말 상상만 해도 끔찍하네요.....   

코로나 바이러스는 공기중으로도 퍼질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조심들 하세요 저도 조심할게요

 

이렇게 글을 쓰게 된이유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스나 메르스의 사망자를 넘었답니다.. 한국에서도 이미 사망자가 한 명 나왔고요 제가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 와중에도 너무 겁이 나는 게 내일 아침엔 무더기로 발표가 될 거라는데  제발 아니길 바랄 수밖에 없겠죠  지금 현상황이 대구 신천지라는 키워드로 핫한데요 현재 대구 봉쇄령까지 나오고 있어요 너무 심각하네요 31번 확진자가 신천지 내에서 위치가 있어서 9000명 정도 만났답니다 정말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중국에서는 이미 최대잠복기가 45일까지 나왔데요  정말 멀쩡하던 사람이 갑자기 코로나라고 할 수도 있다는 건데.... 무시무시하네요

 

 

지금 환자들은 느는데 인력은 부족하고 의심환자는 아니라고 검사 안 받을라 한답니다.. 정말 총체적 난국이네요

이럴수록 모두들 개인이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시고 주위 사람들한테 심각하다고 알려주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희라도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피하시고 외출하고 나면 손발 깨끗이 씻고 나가실 때 마스크 꼭!!!!!!!!!!!!!  쓰도록 합시다